게시글
논현다이어트 본어겐다이어트, 누워서 날씬한 몸매 만들기!
작성일 2019-01-04 17:51:05 조회 11

 

논현다이어트 본어겐다이어트, 누워서 날씬한 몸매 만들기!



논현다이어트 본어겐다이어트, 누워서 날씬한 몸매 만들기!




다이어트는 끝없는 노력이 필요하다~ 근데,? 힘들다 ㅠㅠㅠ

다이어트는 여자들이 평생해야하는것이기도 하지만,

평생 힘든 일이기도 한거 같다.

누워서 있는 다이어트! 본어겐다이어트 통해

 

쉽고 빠르게~ 그리고 체계적으로 관리를 해보기로했당!





따뜻한 레몬밤티와 함께 상담에 들어갔다~

가장 고민인 부위, 그리고 신경쓰이는 부위! 제대로 있는 다이어트에 대해

설명을 들었다. 그리고 인바디 측정 ㄷㄷ....

인바디 측정을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칭찬은 들어본적이 없는듯 ㅋㅋㅋ...

본어겐다이어트에서 인바디 무료측정

관리에 맞는 베이직 관리를 해보기로했다.

 

슬림 전신 바디관리는 3가지가 있다

1. 독소배출관리

2. 셀룰라이트제거

3. 지방파괴 코스

이렇게 3가지 나에게 맞는 관리를 골라보았당.

슬림전신바디관리도 있지만, 본어겐 부분관리코스도 있다. 슬림전신바디관리로

































나는 전체다 관리 받아보기로했다!





탈의실 / 샤워실 / 헬스장에 가지 않아도 될만큼 완벽한 운동실!



곳에 오게되면 다이어트를 해야겠단 맘이 굴뚝같이 생길 밖에 없게되는 이유



시설이 일단 맘에 들어~~~!







논현다이어트 본어겐다이어트 전신바디관리

 

전신바디관리 시작.

부위에 따라 고민이 있는 부분을 몸상태에 맞게 수기관리를 먼저 하게된다.

수기관리를 통해 제대로 풀리지 않았던 혈관리도 하고,

부종관리도 하고! 관리방법에 대해 듣기도 했다.

하나하나 설명을 통해 제대로 받고나니, 내가 그동안 얼마나 잘못된 관리를 하고 있나 싶기도했고,

상태에 따라 제대로 관리를 받았다.ㅎㅎ















종아리 컴플렉스에 대해 말했더니 종아리를 완벽하게 풀어주셨다.ㅎㅎ


 

돔기계 관리

기계관리를 통해 누워있으면 알아서 움직이는 기계덕분에 움직일 필요없이

누워있으면 관리를 해줬다 40분정도 했는데,

생각보다 땀이 많이 나서, 정말 누워있기만해도 편하게 운동을 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다.

본어겐다이어트를 사람들이 찾는지 있게 되었다.ㅎㅎ













정말 편하게 다이어트를 있구나~ㅎㅎ

 

체계적이고 확실하게 체지방이 분해된 관리를 받고 나니,

몸이 한결가볍고, 식욕도 없어졌다 ㅋㅋㅋ

식욕이 없어졌다는 것은? 그만큼 제대로 관리를 받았다는 !ㅋㅋㅋ

친구랑 만나고 나서도 음식 생각이 1 안났음ㅋㅋ...

감량전 : kg
감량후 : kg
감량 : -0 kg

▲ 다음글